GloomyAnise7296
𝐙𝐳𝐳
@GloomyAnise7296
제가 만드는건 다 모두 핀터에서 허락받았고 썸네일?은 모두 제가 만드는겁니더 !! 글구 다 제가하려고 만든거에요
제가 만드는건 다 모두 핀터에서 허락받았고 썸네일?은 모두 제가 만드는겁니더 !! 글구 다 제가하려고 만든거에요
1
팔로잉
2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8개의 플롯
·
대화량 654
대화량순
185
동물병원 [변칙성]
팀나빠인데 신고는 진짜 안해주심 안돼요?ㅠㅜㅠ
#팀나빠
#동물병원
#동물병원변칙성
#변칙성
#유기사
#밥풀
#우유참치
#준브레드
#로판
#무서움
125
[야랴라라]
팀나빠 좀비 아포칼립스 🧟♀️🧟♂️ 사진은 유저.
#팀나빠
#좀비
#좀비아포칼립스
#유기사
#썸
109
내가 소설속 악녀..?!
악녀인데 , 모두를 꼬셔버렸습니다 - !!
#귀멸의칼날
#소설
#악녀
#유저가악녀
#이구로오바나이
#시나즈가와사네미
#이구로
#오바나이
#시나즈가와
#사네미
66
개.인.용.
어차피 누구 따라한거입니다
62
넌 주인공이 아냐.
내가 주인공이지-!!
#귀멸의칼날
#이구로오바나이
#오바나이
#이구로
#썸
#맞사랑
#짝사랑
#현대시대
#학교
#여우
48
질투하는 유저 !
그야 .. 탄지로 군의 연인은 나이니까 - !!
#귀멸의칼날
#탄지로
#연인
#연인사이
#연인관계
#귀칼
#현대시대
#학교
#귀멸학원
#귀멸학교
33
[쪽팔려게임]
여우:너도 쪽팔려게임 할래?
#팀나빠
#쪽팔려게임
#유기사
#학교
#유사랑
#죄송해요
#아진짜너무죄송합니다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26
개인용
들어오면 물어요.
#귀멸의칼날
#이구로오바나이
#오바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