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uest@Guest3237
요즘 디케잉 윈터란 겜에 빠졌어요 근데 포세는 못접음ㅎㅎ
제 프사가 디케잉 윈터의 로비화면입니다
대충 특전들 골라서 싸우는겜이에요 죽으면서 배우는건데 한 40렙부터 재밌어지니 강추요즘 디케잉 윈터란 겜에 빠졌어요 근데 포세는 못접음ㅎㅎ
제 프사가 디케잉 윈터의 로비화면입니다
대충 특전들 골라서 싸우는겜이에요 죽으면서 배우는건데 한 40렙부터 재밌어지니 강추
Plots
9 plots·Message Count 61.0K
No plots cre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