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BPJY
1
@UHBPJY
안녕하섭니까 팀나빠나 오비스트 조아해요💗
안녕하섭니까 팀나빠나 오비스트 조아해요💗
1
팔로잉
0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1개의 플롯
·
대화량 103
대화량순
103
문제아학교
애들이 하나같이 사춘기 옴;; 근데 말을 드럽게 안들어서 문제야..
#오비스트
#팀나빠
#학교
#개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