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0
엑스디공
@XD0
쩝 제가 너무 오글거려요…… 똥손 이슈로… 봇에 쓰이는 모든 아무 이미지를 공식 거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수정도 자주 합니다!
쩝 제가 너무 오글거려요…… 똥손 이슈로… 봇에 쓰이는 모든 아무 이미지를 공식 거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수정도 자주 합니다!
4
팔로잉
16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5개의 플롯
·
대화량 924
대화량순
655
Finn (바나비야!!)
할 말이 없다 그저 핀이랍니다
#댄디의세계
#dandysworld
#핀
#finn
168
Astro | Novalite
캐붕 주의?
#댄디의세계
#dandysworld
#아스트로노바라이트
#astronovalite
#아스트로
#astro
63
Shrimpo (빡친 애)
아직 뭔가 많이 어색한…
#댄디의세계
#dandysworld
#쉬림포
#shrimpo
22
Boxten (쫄보)
밥
#댄디의세계
#dandysworld
#박스텐
#boxten
16
Squirm (책 맛있니)
와… 이게 뭔?
#댄디의세계
#dandysworld
#스쿼름
#squi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