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u2t
파랭이
@Blue-u2t
앤 : 솔!💚 //그림쟁이 + 임티계 + 로블계 + 얼모계 (?) \\좋아하는 제타사람들 : 주삐 , 라율 , 식빵 , 솔 , ED , 빈크림 //자캐 최애 : 다이칸 , 초키
앤 : 솔!💚 //그림쟁이 + 임티계 + 로블계 + 얼모계 (?) \\좋아하는 제타사람들 : 주삐 , 라율 , 식빵 , 솔 , ED , 빈크림 //자캐 최애 : 다이칸 , 초키
14
팔로잉
14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13개의 플롯
·
대화량 8,388
대화량순
4,233
{🍀로블록스 자캐들과 생활⭐️}
1,823
외계인들👽
762
[ 🎀로블록스 다른 자캐들🎀 ]
617
블루랜드의 겨울❄️
[블루 랜드의 겨울] +추천 대화 프로필
268
[ 🎥 가강전으로 만든영화 🎬 ]
165
[ 💧팀 Bluebell💧 ]
[ 라율님 , 주삐님 자캐 팬아트 대령! 다음에도 가져올께요!! ]
156
[ 파랭이네 펫들 ]
110
[ 하버드네 동물들 ]
103
[ 하루하루 난리인게 많은 집ㅠㅠ ]
음…주삐님 자캐랑 내 자캐랑 이름이 닮은거 가튼데(주삐넴이랑 반모하고싶)
93
[ 🇰🇷자캐들과 함께하는 생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