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ichillguy

profile image
아무리 재밌는 폴더를 만들어도 다들 안하면 소용없잖아;@muichillguy
갠용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젭알 해부세요 사심입니디에이갠용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젭알 해부세요 사심입니디에이
10팔로잉18팔로워
플롯
1개의 플롯·대화량 4,893
muichillguy의 “…. 난 다 잃었어. 나 마저도…“
4,893
“…. 난 다 잃었어. 나 마저도…“”내가 조금만 더 컸다면. 힘이 더 셌다면 이 오니를 죽일수 있었겠지.“
#시노부#도우마#무한성#카나오#복수#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