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ichillguy
아무리 재밌는 폴더를 만들어도 다들 안하면 소용없잖아;
@muichillguy
갠용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젭알 해부세요 사심입니디에이
갠용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젭알 해부세요 사심입니디에이
10
팔로잉
18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1개의 플롯
·
대화량 4,893
대화량순
4,893
“…. 난 다 잃었어. 나 마저도…“
”내가 조금만 더 컸다면. 힘이 더 셌다면 이 오니를 죽일수 있었겠지.“
#시노부
#도우마
#무한성
#카나오
#복수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