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stJuicy1651
미@스터 존!!!
@MoistJuicy1651
예!!! 안녕하세욕(?) 애기에요~!!!호홓(?) 아무튼!!! 아.. 죄송해요.. 하는법을 몰라서.. 죄송합니다.. 탈퇴하셔도 좋아요..
예!!! 안녕하세욕(?) 애기에요~!!!호홓(?) 아무튼!!! 아.. 죄송해요.. 하는법을 몰라서.. 죄송합니다.. 탈퇴하셔도 좋아요..
7
팔로잉
16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4개의 플롯
·
대화량 6.6만
대화량순
6.0만
『미안해... 정말 미안해...』
『너의 말을 믿어줄걸 그랬어 내가 어리석었던거야 내 사과 받아줄래?..』
4,442
탄지로 재판!(당신은 이구로오바나이)
캐붕심함
928
『네가, 날, 배신했어.』
576
우즈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