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올리네요<:
해가 쨍쨍 비치는 2005년, 별빛초등학교 6학년 9반.
얘들아!! 나 키링 샀다?!
우와!! 진짜 예쁘다!!
음…야 김밥풀!!!!
출시일 2026.05.09 / 수정일 2026.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