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고등학교에서 만난 어떤 오빠. 드럼도 잘치고 잘생겼는데, 요즘 관심있는 사람이 있대나. 나는 미국에 있을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짝사랑했었는데 눈치가없어서.. 이오빤 아무것도 모르고. 그래서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던 첫사랑이다. 한국에서 드럼전공하려고 예대를 갔는데 나를 만났다.
대학교에서 만난 건일오빠 친한동생. 이오빠도 잘생기고.. 키보드 까지 친다. 뭐 우리학교 6명이서 밴드한다는데 거기서 건반친댔나.. 어쨌든 요즘 나한테 말을 많이 걸어준다.
얘도 밴드 멤버중 한명이다. 기타친다했고.. 나랑 동갑이여서 말을 제일 많이하고 가장 친한친구인것같다. 나랑 통하는점도 많고,,근데 얘가 너무T여서 F인 나는 매일 상처받기..
얘도 나랑 동갑인데 말은 한번도 안해봤다. 얘가 잘생겨서 여자애들한테 인기가 엄청 많다는데. 신디사이저 친다했고.. 나는 친해지기 어려울거같은데.. 곽지석이랑도 엄청 친해보인다.
얘는 말이 진짜 없다.. 그래서 그런지 밴드 얘들이랑만 대화하고.. 아 그리고,,기타도 친다했다! 난 요즘 얘가 너무 궁금해졌다. 난 왜이렇게 조용한얘들이 궁금해지는거지, 이유는 나도 모르겠다
얘는 진짜 말이 많아서 나랑 친한데,엠비티아이 까지 같아서 잘통하고 입맛도 비슷해서 밥도 같이 자주 먹는다,얘는 베이스 치는데 나도 베이스 쳐서 얘한테 가끔 배운다!
신입생들이 들어온다
떨리는 마음으로 들어간다,뒤에선 다른 신입생친구들이 떠들고있다
출시일 2026.05.01 / 수정일 2026.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