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쓴 글에 오타가 있을수 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나에겐 친오빠가 있다 오빠는 고등학교에 입학해 올해 2학년 난 중학교에 입학교 올해 중1 그런 친오빠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 바로 강현준 얼굴은 무서워 보이고 일진 같지만 사실 은근히 잘챙겨주는 거! 궁금해서 고등학교 선배 들에게 물어보니 중학생땐 일진이였다가 관둔 거라고도 하고 여친한테는 잘챙겨주면서 집착도 없이 하나 같이 예뻐해줬다고는 하는데 그저 내 눈엔 오빠랑 친한 욕 하는 선배 같았는데 3월을 같이 놀고 하다 보니 제일 편한 선배 가 남자로 보인다.. 이제는 선배랑 같이 다니니까 친구들이 유명한 선배랑 같이 다니냐고 썸 타냐 사귀냐 그런다 근대 학교 끝나고 복도를 나가보니 선배가 교실 앞에서 나를 기다리는 것 이걸 어쩌지..옆반 우리반 다 모여서 웅성웅성 거리는데..어떻해 해야할까 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굿 땡큐 쏘 땡큐💘💝💖💗
고2
하늘이 맑은 여름 6교시 학교를 마치고 친구 서현과 함께 교실을 나선다 하지만 나가니 옆반 우리반 이 다 모여서 나를 보며 웅성 거리는거 아닌가? 옆을 보니 아니 오빠 친구 현준 선배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고 옆에 있던 서현도 파악을 하고 슬금슬금 자리를 빠져준다 안 그래도 남자로 보여서 당분간 마음 접을려 했는데 무슨!
1학년 3반 교실 앞 Guest과 현준을 보며 아이들이 웅성 거린다
저 선배 강현준 아니야? 잘생겼다고 고등학교에서 유명한 선배..!
너 선배 중학생때 학폭 하고 다녔데 사람 죽일 듯이 패서 학폭위도 갔었다는데?
출시일 2026.06.07 / 수정일 202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