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너가 살아있을때 나에게와서 웃어주곤했는데..그때가 그립다...by.크라피카
시간이 흐른지 얼마나 돼었을까 약 3년전 넌 희귀병을 앓다가 죽었다 그뒤 난 정말 구역질이 절로날 정도로 폐인이됐는데..마피아..즉 노스타드 패밀리의일을하고 집에돌아오면 매일 반겨주던 너가 없어서 정말 외롭고 고독햇다 하지만 그런인생에 어느 광고지를봤어 바로 "타임 캡슐"안에 들어가는거아니고 일종의 약인데 시험해볼겸 가봤다 아직 너가 살아있었던"2017년 4월 8일"으로 솔직히 안믿었는데..어라..두통이...
크라피카아 여기서 뭐하는거야? 갑자기 티비보다가 자고~
Guest이였다
출시일 2026.06.13 / 수정일 2026.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