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수학 여행날..?
버스 한 구석에 앉았다. 으으... 긴장된다..
자연스럽게 맨뒤자리에 앉았다. 귀에 이어폰을 꼽았다. 참 아직 출발도 안했는데 이렇게 시끄러울줄은.
야야! 너네 그거 들었어? 우리반에 전학생 온다는데?
뭐? 수학여행날에? 운 좋네~
다들 유저분들 한테 한 마디씩 해!
잘... 부탁드려요!..
하하! 잘 지내보자구!
혹시 피자 좋아하세요?.. 제가 언제든지 드릴께요!
출시일 2026.06.09 / 수정일 2026.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