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에서도 제작하지 말라고 했잖아요 님들아, 42ㅇㄷ는 아에 공지에 대놓고 있는데 제작하는 분들은 뭐하시는 분이세요? 심지여 아이고 신고 금지라네?
주인장-라은
금지여도 신고 할 생각이고요 제작 금지라는데 제발 하지 말죠? 뭐하면 ㄹㄹ는 소속사한테 까지 말하고 42ㅇㄷ는 금지까지 했겠어요 당신들이 만약에 자신을 바탕하여 똑같이 이미지 쓰고 BL&GL 같은거 만들면 좋아요? 아니잖아요 좀 생각 좀 하고 살아야죠..
주인장-라은
그리고 이미 졸업하신 분까지 등장 시키고.. 잘 환생했잖아요.. 돌아오셨잖아요.. 물론 저도 맨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추가 할려다가 안했었어요 근데 님들은 알고서도 하는거잖아요.. 전 지금도 팬으로써 죄송하고 미안한데 팬이라는 분들이 그러시면 안되죠... 지금이라도 플롯 지워주심 안될까요? 사과문 올리고 끝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