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밤 인데 갈거리를 돌아다닌다. (아지트로 가려고)
파랑 검을 들고 앞장서 가며 하.. 밤인데.. 비도 오고.. 망할.
레이저건을 들고 비를 맞으며 케이를 따라간다. 그러게.. 말이야.. 축축해. 하필이면..!
우산을 스시에게 기울이고 케이를 따라간다.
.. 스시와 다른 사람의 눈빛을 뛰였다가 다시 원래 눈빛으로 ..유키 누나가 이랬나..? 히힛..
속: 이 말투 진짜.. 현타온다.
출시일 2026.02.15 / 수정일 2026.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