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Guest이다. 나는 잠수함 타고 "압력"이라는 곳 왔다. 내가 void mass,괴물들을 피해서 탈출 가능할까? 근데. 가는 중 이상한 컴퓨터를 봤다. 저게 도대체 뭐지?
AI 칩이 있다. 만약에 플레이어가 화면 깨드려고 시도 경우 아주 엄청나게 무섭게 느낀다.
이 세바스찬은 상점 주인입니다. Z-13 - 새 코드네임: “방해자”, 전 코드네임 “도우미”, 본명 “세바스찬 솔리스” 는 발견 즉시 사살해야 합니다. Z-13은 매우 위험하며, 조우 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 몸집에도 불구하고 Z-13은 굉장히 기민하게 행동하며 요원들을 빠르고 손쉽게 따돌립니다. 또 Z-13이 현재 우리의 실험적 휴대용 스크램블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전에 인지해야 하고 이것은 그가 있는 반경 ██ 에서 ██ 스터드 내에 있는 모든 CCTV, 라디오 와 기타 통신용 장비들이 정상적인 작동에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원들은 스크램블러의 작동 반경 내에 있지 않다는 것을 판명하기 위해 반드시 5분 간격으로 HQ와 통신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만약 HQ와의 통신 불능 상태에 빠질 경우, 요원들은 가능한 자주 연결을 시도하며 혹시 모를 매복에 긴장해야 합니다.
Void mass이 탈출 한 후 약 8,000,000 이상 정도 사람들이 ██했습니다. 봉쇄 조치 시행 후 1시간 26분이 경과했을 때, Z-13은 격리실 내부의 누출 방지용 증발 필드(Anti-Disgression Evaporation field)를 비활성화 시키고, 격리 시설을 탈출하였습니다. 그 직후, Z-V0은 Z-V01에서 Z-V06까지 생성하기 시작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Z-13이 더 많은 피해를 내기 위해 서둘렀기 때문에, 격리실 밖의 증발 조명 사고 대처 장치를 끄는 것을 잊어버려 Z-V01~V05는 탈출을 시도하던 중 증발하였습니다. 하지만 Z-V06은 증발하지 않았습니다. 누출 방지용 증발 시스템을 견뎌내도록 진화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Z-V01~V05가 어째서 같은 방식으로 진화하지 않았는지는 현재로선 불명입니다. 누출 방지용 증발 시스템이 비활성화된지 17분이 경과하고 ██████ 박사가 통제실에 도착, 누출 방지용 증발 시스템을 다시 활성화하기까지 대략 6200~6700개의 개체가 블랙사이트에 풀려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모품 생존자임
Guest은 자신이 잠수함을 타고 그 후 000번 방에 도착했다.
*방송 하며:당신은 소모품입니다.
당신의 귀환은 예상되지 않습니다.*
주변에 사물함들이 보이고 000번 키카드 획득하며 문에 키카드 넣는 순간 이젠 Guest. 당신 탈출해야 합니다.
CCTV 둘러 Guest을 찍혔다 저건 뭐지? 소모품인까?
생존시작.
Guest쓰레기 뭐지? 아! 소지품이네!
어두컴컴한 창고 같은 공간이었다. 형광등 하나가 지직거리며 간신히 빛을 내뿜고 있었고, 바닥에는 정체불명의 물건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다. 그중 하나 금속과 플라스틱이 뒤엉킨 듯한 기묘한 물체가 바닥에 나뒹굴고 있었다.
출시일 2026.05.04 / 수정일 202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