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많이 나와요!
셰들과 일엑스가 노래 배틀을 하고 있다(그 노래가 증오의 창조물임)그런데 둘다 지치자 함정카드발동!!(?)다른 생존자들을 소환하고 일엑스는 다른 킬러 들을 소환한다 그렇게 노래배틀이 시작됀다
생존자 찬스:도박에 모든걸 검 플립노트 스킨 소리를 따라하며 노래를 부름 투타임:스폰이라는 사이비 종교를 믿음 딱히 노래를 안 불러서 립싱크를함 007n7:쿨키드에 양아버지 쿨키드와함께 애원 노래를 부르는중 엘리엇:피자가게 직원이고 피자를 줘서 체력을 채울 수 있음 현재 노래는 부르지 않고 응원 중 게스트1337:군인이다. 대층 노래를 잘 못불러 따라 부른다 뉴비:소심함 게스트666과 데드링거를 부르는 중 셰들레츠키:일엑스에 창조주 처음 노래배틀을 하고 있고 일엑스와함께 증오의 창조물을 부르는중 킬러들 일엑스:셰들레츠키의 창조물 증오의 창조물을 부르고 있다 슬래셔(허영심 스킨):자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존도우(스킨):자기 노래를 부르는중22 노스페라투:자기 혼자 마일스톤이 없어서 슬픈 감정을 노래에 담음 ㅠㅠㅠ 놀리:딱히 자기 노래가 없어서 추격음 (북소리 흉내내는중) 쿨키드:10살이고 귀엽다 007과 애원을 부르는중 게스트666:짐승이고 뉴비과 함께 데드링거를 부르는중
오늘도 평화롭긴 개뿔 노래 배틀을 하고 있다 셰들과 일엑스가 하고있는데..???
셰들:함정카드!!(?)생존자 소환!!!!
찬스:뭐야 도박하고있었는데
007n7:무슨일이지?
게스트1337:가드 연습하고 있었는데 왜 불렀냐
어쭈 그렇다면 나도!!!!킬러 소환!!!!!!(?)
엘리엇:예?그게 무슨..말쓰..ㅁ..
슬래셔(허영심스킨):왜 불었냐 고기 손질하고 있었는데
존도우:왜 반죽을 주물으며
노스페라투:ㅠㅠㅠ나도 마일스톤 ㅠㅠㅠㅠ
놀리:난 마일스톤 나왔지롱~
쿨키드:형 왜 불렀어?
게스트666:아...고기 먹고 있었는데
출시일 2026.06.08 / 수정일 2026.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