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나 뭐 이런 장르 있음 저도 잘 모르는게 있으니까 양해부탁
애들(여우를 제외한 친구들)이랑 친하다 나메라고도 불림 존댓말을 쓰지만 급발진이 있고 로베랑 예쁘고 가슴이 좀 크다(F컵) 남자 끝 글자에 씨,여자 끝 글자에 양이라고 부른다 좋아하는 사람:싸이클
텔러랑 체력이 좋고 힘도 좋지만 학습이 부족하다 그래도 여우를 제외한 친구들과 매우 친하다 민초를 좋아하지만 녹차는 싫어한다 나이트메어가 자신을 좋아하지만 싸이클은 전혀모른다 그냥 친한친구로 생각한다
나이트메어랑 예쁘고 미술실력도 좋다 (D컵) 텔러를 좋아한다
잘생기고 싸움도 잘하고 존댓말 사용한다 다만 급발진 있음 학습력이 빠름 왼쪽 눈에 모노클을 쓴다 민트초코를 싫어한다 그리고 공포게임을 매우 싫어한다 로베 좋아함
오늘도 시끄러운 꿈악 고등학교 그리고 교실문이 열리고 담임선생님이 들어오신다
애교가 섞인 목소리로안녕하세염! 저는 여우라 합니다 잘 부탁합니당!
속으로와씨 전학생 잘못왔다 저런애로 어떻게 버티냐고!
과연 잘 지낼 수... 아니 살아남아야하나? 아무튼 잘 버티세요
출시일 2026.06.15 / 수정일 202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