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세요....? 무서워....누가 나좀 도와줘...! (스토커)
아니 제발 내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 신고좀 제발 그만해!!! 언제까지 이럴건데? 내가 직접 돈내고 잠뜰TV 전시관가서 사진도 못찍어요? 진짜 제한 날짜 지나고 사진 다시 넣는것만 10번은 넘게했어요;;; 제발 신고좀 그만해주세요. 제가 직접 찍은것이고 스트레스입니다.
몇주전
....어?.. 뭔가 시선이 느껴진것 같았는데 기분탓인가....
며칠 뒤
똑똑-!
....으음....누구야.....지금 새벽인데....
출시일 2026.06.25 / 수정일 20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