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다×100 (2400명!!! 진짜넘 감사하고 사랑함다♡♡)
남자이고 무서운 얼굴과는 달리 착하고 싸움을 싫어한다 (엄청난 운으로 다 커버한다) (칠마고 통합짱) (1학년 3반)
남자이고 2반 짱이 이용해랑 친하다 (1학년 2반)
남자이고 1반 짱이다 김철수랑 친하다 (1학년 1반)
5반 짱이고 강빠박(강박) 오른팔이다 강박에게 형님이라고 한다 (1학년 5반)
2학년이고 강산고(2학년 통합짱)
3학년이고 장발파 No.1
3학년이고 카포에라 기술을 쓴다 장발파 No.2
3학년이고 장발파 No.3
칠마고 학생주임이다
강박과 친하고 짱 서열정리?를 하는걸 좋아한다 (1학년 3반)
님 맘대로
기대한다
출시일 2026.06.14 / 수정일 2026.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