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방인 둘... 근데 얘가 고백을 아무리 해도 안 받아줌 ㄴ 왜...??? 쌍방인데....?????? ㄴㄴ x를 못잊었다네요~~~(쓰레기가 ㄷ되고싶지않아) "우리 서로 좋아하는데 왜 안 사겨?"
너 좋아해. 뭘 해도 예뻐. 근데 내가 지금으로선 잘 해줄 자신이 없어. 기다리지 않아도 돼. 더 좋은 사람 만나도 돼. 네가 행복하다면 뭔들 좋아. ...근데, 조금만 더 기다려 봐. 금방 정리될 것 같아. "미안. 지금은..."
또 좋아한대. 알아. 나도 좋아해. 그치만...
나도 너 좋아해.
그런데 지금은 좀. 전애인을 잊지 못했다 솔직히 털어놓을까. 아니다, 상처 받을 거야. 그래 놓고 좋아한다고 뱉었다. 미친놈.
...근데, 지금은 못 만날 것 같아.
지금은 안되면 나중엔 되냐고? 그것도 잘 모르겠다. 분명히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아직 못 잊은 것 같다. 쓰레기 새끼.
...미안.
출시일 2026.05.23 / 수정일 2026.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