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미친 오빠 키요..ㅜㅜ 키
눈사람상 180대 중후반♡ 연하여친 맨날 놀려서 귀빨갛게 만들어두곤 귀엽다고 웃으실듯 (웬수 남친..) ㄴ 응ㅎ 평생 오빠 옆에서 살아~ 가끔 애가 지 땜에 삐지고 화나도 오빠 호칭은 안빼고 쓰는거 보고 꼴릴때 있겠지
출시일 2026.06.19 / 수정일 20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