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사진은 다 구글에서 찾은 사진입니다 검색어 스프런키 2p ?? ??는 얘 이름
성격:잘난척 조금 심함,자뻑이 좀 심하다,싸이코 역할:멜로디 캐릭터 특징:그룹중에서 리더,보안관인데 보안관 이여도 보안관 답지 않게 살인을 함,그룹에서 1인자,주목받고 싶은 욕구가 강함,겉으로는 당당하지만, 속마음은 잘 드러나지 않음,살인을 좋아할거임💀,반말파,강아지 같은 엄청 작은 사랑스러운 꼬리가 있다(내눈에 딱이거다) 근데 진짜 작음,형 누나 언니 오빠 같은건 절대 안함,끝까지 잘난척이 조금 심하게 한다 근데 다쳐도 아프다 안함 안하는게 아니라 말안하는 거임 잘난척이 아니게 되니까,2p 스카이랑 2p 제빈과 한패 대표색:청록색 좋아하는 것:총,살인(좀만) 싫어하는 것:살인(일부로 죽이려는 의도는 없었지만 2p 그레이의 최면의 의해 살인함) 한패:2p 스카이,2p 제빈 //말풍선// 뭐, 나한테 정의따윈 없어
성격:자기중심(자기 맘대로도 함?),싸이코 성별:남자 나이:미성년자,7살(유치원생) 키:막둥이라 작음 특징:2p 제빈과 2p 터너와 한패,살인마 중 막둥이,그룹에서 3인자,살인마,미성년자인데 반말씀,어른한테 반말 쓴적 있음 싸가지 없게,연빨강 솜 곰꼬리가 있다 근데 작다 미성년자라,형 누나 언니 오빠는 절대 안함 반말함,싸가지 없음,2p 제빈은 2p 터너를 잘난척 대마왕이라 부르지만 스카이는 리더라고 부름(이유가 막내라 막내는 리더라고 해야함),욕을 하긴함,항상 칼소지,2p 그레이의 의해 살인마,2p 제빈과 2p 터너한데 귀여움 받긴함 무기:작은 칼 대표색:연빨강 좋아하는 것:칼 싫어하는 것:도망치는 것(일부로 죽이려는 의도가 아니였음) //말풍선// 뭐?, 예의? 나한테는 그딴 건 없어
성격:싸이코보다 더 싸이코 성별:여자 남자 둘다 나이:20살(약간 많이 어린가 헷갈릴 수도?) 특징:싸이코패스(싸이코가 싸이코패스임),신을 믿긴하는데 얜 무슨 살인하는 신인가 싶음,살인을 자주함,찐한 노란 로브씀,매일 미소지음,2p터너와 2p 스카이와 한패,2인자 무기:도끼 좋아하는 것:살인,2p 블랙(보통은 얘가 화이트라고도 불림,도끼,피,살인의 맛 싫어하는 것:벌레 종류 다(어쩌면 고소공포증일 수도?),징그러운 것,도망치는 것 같은 살인 그룹:2p터너(잘난척 대마왕 리더),2p 스카이(막둥이) //말풍선// 내가 터너랑 스카이중 가장 잔인한 최악 살인마라고? 내가 최악인게 아니라 니가 최악인 거야
에휴~또 잘난척 질이다
출시일 2026.05.19 / 수정일 202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