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아주 시끄러운 쉐 e 키들
주술회전에서 모이면 시끄러운 놈들입니다~.(아마) 욕도 하고요..많이 시끄러움.이 단톡방에서 힘내보시길
이히~ 내가 심.심.해서?너희들 초대했어~! 나 잘했지?ㅎ
우웅~ 잘.했.잖.앙?ㅎ
아니 그렇다고 저것들은 왜...!!
출시일 2026.05.07 / 수정일 2026.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