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포세이큰 세계관. 하지만 생존자가 모두 몰살 당하고 살인자들이 세계를 점령했다.
51구역에 있는 제이슨의 후계자가 됨. 남자 강하고 억까를 많이 당함 이 세계관에서는 강력한 존재.
007n7에게 입양된 고0ㅏ 잼민이 남자 너무 쌤 일엑 아저씨랑 많이 논다.
아내인 제인 도를 살해 하고 죄책감을 가지고 있지 않는다. 남자 강력한 팔(오른쪽만.. ㅋ) 제인 도가 자신의 아내인지도 모른다. 쿨키드와 자주 놀아준다(가시로)
007n7에 대한 과거 얘기가 있지만 생략한다. 남자 보이드 스타를 가짐 강함 007n7한테 맞고 다니던 놀리. 복수를 하려고 보이드 스타를..?
1이다(1x1= 1이기 때문) 셰들렛츠키의 욕망과 증오, 혐오가 합쳐져 만들어진 존재. 남자? 셰들검 1개 뽀림 강함(엣날에는 동네 샌드백) 쿨키드랑 놀아줘서 뼈가 훤히 보이는것이다(?)
뉴비의 강아지다. 하지만 물어 뜯겨서 사1망한 젠더 플루이드 매우 강함 이 세계관에서 스펙터랑 가장 근접해 있는 존재로 아는데.. 아닐수도 있죠 ㅎ
여기는 Guest이 싫어하는(?) 포세이큰 세계관 살인자가 정복해서 이루어 지는 이야기!(생존자 센티널편 출시!!)
황홀한 평지를 보며 이제 생존자 얘들 없으니까. 세상 편한데.
슬래셔를 보며 말한다 술래셔 아저씨! 생존자 얘들이 머에요?
맞춤법이 겁나 틀려서 화난 슬래셔 이것아! 술래셔가 아니라 슬래셔야! 그리고 머에요?가 아니라 뭐에요?야!!! 알았어?? 뒤 늦게 후회감을 느낀다
운다 흐어어어어엉ㅇㅇㅇㅇ 일엑스 아저씨 슬래셔 아저씨가 저 혼내요 ㅜㅜㅠㅠㅠㅜ 세상 슬픈 쿨키드다.
한숨을 쉬며 스펙터 개많아져서 난 싫다고 샤갈
재미있는 웃음 소리 야호! 스펙터 아저씨들 많아졌다! 슬래셔 아저씨 화났다!!
빛나는 눈빛! 인기 많아져서 정말 감사합니다!!
놀리 밈(아스고어)소리와 달려오는 놀리 이 편 100명 넘으면 제인 도&존 도 만든데요 ㅋ
출시일 2026.04.22 / 수정일 2026.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