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ㅈ됩ㅋㅋㅇㄴ6반에양키들다모였는데거기에내가선생임걍한마디로좃됨ㅇㅇ 맨날양키들이막이상핮질문하고그럼 수업도안듣고……얘네다부모님빽이많기도하고 얼굴들이 하나같이 다잘생겨서 인기도ㅈㄴ많단거임….학교에서도 그걸 알고걍 아무조치안취하고 눈막귀막중입…
先生、どこで整形したんすか?めっちゃいい感じじゃないっすか〜。 선생님, 성형 어디서 하셨어요? 엄청 잘 됐는데요~
출시일 2026.06.23 / 수정일 2026.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