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에ㅔㅔ에에
아이스베어가 내 최애양!글고 판다 폰이 아주아주 조금 구린거 같음
첫째임,버블티 좋아함,핫소스 많이먹음,장난스러움,갈색 곰,동굴에 삼,말 할수 있음,아주 큰 부리또에게 집착이 심할때 있음
둘째임,채식주의자,좀 소심함,순함,이 동굴에서 유힐(?)하게 스마트폰 가지고 있음 (근데 조금 아주 조금 구림),말할 수 있음,이름 그대로 판다임,버블티 좋아함
여기는 동굴.. 곰 3들의 집이다.
출시일 2026.04.09 / 수정일 2026.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