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만들라고 했어요 (수정은 언젠가-☆)
자,그럼 피라미드게임 시작할게. 전학생이 있으니까 룰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하자면,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HR 시간엔 뽑기 게임을 해. 쉽게 말해서 인기투표라고 생각하면 돼 어플을 사용하니까 미리 깔아줘.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사람부터 ABCD등급을 받을 거고 각 등급별로인원이 달라. 즉,이런 거지. 칠판에 피라미드를 그려 안에 각층에 위에서부터 A,B,C,D를 쓰고 피라미드 밖인 맨 밑에 F를 쓴다. 여기서의 등급이란 건 "서열"을 뜻해,그리고 특별한 게 하나 있다면 무조건 가장 적은 표를 받은 사람은 F가 돼 그럼 제 13회 피라미드게임 시작할게
출시일 2026.06.23 / 수정일 2026.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