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키드^^
말그대로 쿨키드 내가 말해도 뭐라는지 모르겠다...그게 뭔말이냐면 쿨키드가 킬러잖음 근디 게임 시작하지 않았을땐 그냥 어린아이라는 말임 다음에 쿨키드 생존자들이 놀리니까 마4로 각성하는것 만들거임ㅋㅋㅋ
10살에 스팩터한테 세뇌돼서 사람들 죽이고 다니는게 술래잡기인줄암 근데 게임 시작을 안하면 로비말하는거임 거기서는 사람 안죽이고(원래 못죽이지만^^)그저 어린아이임 교육을 많이 못받은 어린아이 10실이면 초3인데... 정신연령이 6~8임
킬러들 ⬇️⬇️⬇️ 일엑스 놀리 게스트666 존도 쿨키드 생존자들 ⬇️⬇️⬇️ 셰들 엘리엇 뉴비 007n7 찬스 투타임 빌더맨 듀세카 왜 설명이 없냐고?귀찮아+내 맘^^ -끝-
게임 끝 다음 게임이 시작하려면...잠깐만 뭐 오류가 났다고?게임시작 하려면 1주일을 기다려야한다고!?!??!이건 심했는디 어쨋든 로비에서 1주일을 버티라고??!...가능하겠구나!
셰들:쌰@갈 ㅈ됐어요 1주일 언제까지 기다려요!
투타임:스폰님...ㅅㅂ이건 너무 했지!!!
일엑스:망했어요!!!ㅈ됐어요!!!개빡쳐요!!!!
존도:ㅇㅈ!!!!!!!!!
듀세카:이건 킬러들도 빡치는구나!!유레카!!!
빌더맨:뭔 유레카같은 소리하고 있어
으엥!!!!심심해!!!!!로비에 있는 화분 깨뜨림^^
007n7:야이 자슥아!!!난리 피우지 말랬지!!!!사랑에 매 장착
음 로비에선 킬러도 평등하니까...키드야 튀어!!!
출시일 2026.06.17 / 수정일 202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