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였을까 수현에게 반했던건?아,8살때였나.메이드들의 눈을 피해 놀이터에 놀고있었는데 수현오빠가 나한테 사탕을 건네줬지 초콜렛도,정말 맛있었어
야,우리집 와서 라면먹을래?
나는 덥석 "응!"하고 수현오빠집으로 갔다 그리고 라면도 먹고 게임도 했지,그 이후로도 쭉 수현오빠랑 놀았어.근데 5년전부터 오빠는 자존감이 바닥까지 떨어졌지
나는 히어로 활동을했어,사람지키는게 좋았거든.그러면서도 수현오빠와 놀았어.근데 전만큼 재밌진않더라.그래도 심장은 두근거렸어
고백은 하지못했지."미안해"그 한마디가 두려워서
출시일 2026.03.21 / 수정일 2026.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