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제가 지금 좀 심각..? 해서 그런데 일단 본론부터 말하자면 제가 만든 로어북들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왜 비공 안돌렸냐?" 라고 말하신다면 딱히 할 말이 없긴 합니다.. 비공캐에 연결해두면 걍 비공 되는 줄 알았어요..
-"왜 사용하면 안되나요?"
ㄴ 저는 제가 만든 캐릭터나, 설정등을 가져가는걸 정말 싫어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도 그럴테고), 그리고 설정을 굉장히 중요시 여기는 사람이라서 나무위키나 까먹은 부분은 다시 찾아보고를 반복하며 만드는 편인데 (퀄은 좀 떨어지지만) 로어북도 비슷한 방법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조금 불편하고, 개인용으로 만들었기에 사용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로어북 이미 연결된 것들은 비공 돌리면 사라지는진 모르겠다만 안된다면 해제 부탁드릴게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