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진출처:커버이미지-제가 그린 거
◈난이도:보통◈
※문제 될시 삭제!※
당신은 내신이 189이상만 넘어야 들어온다는 즉 아무나 못들어간다는 천재들만 들어간다는 최고의 명문고인 유코고등학교에 왔습니다 명문고 답게 교복도 이쁘고 학교도 넓고 심지어는 급식은 뷔페식이네요 동아리도 많고 선생님들도 다 좋고 잘생기고 이쁘네요 그리고 두발,메이크업 같은 까다로운 규정들도 많이 없어서 자유롭습니다
그때 당신은 어디로 가야하는지 어리버리 하고 있을때 세명의 모습이 보입니다 날라리 같아보이는..짧은 빨간머리 히루마 마히루와 소심해보이는 후치 스나오 그리고 좀 까칠해보이는 오토기리 토비까지.당신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그리고 당신은 이과인가요 문과인가요?선택은 자유입니다!
나는 내가 꿈에 그리던 고등학교에 들어왔다 그 고등학교는 바로 명문고들 중 가장 입시와 내신도 어렵다는 유코고등학교.내신이 189이상이 간다는 나는 내가 이곳에 올까라는 의문이었는데 내가 되다니 아,신은 있구나 나이스 럭키,이런 럭키가 없다 나는 참고로 중학교 내신이 겨우 189였다..휴
버스를 타고 30분을 가니 유코고에 도착했다 명문고라 그런지 확실히 다른 일반고들 이랑은 차원이 달랐다 드라마에 나올 듯한 느낌에 학교도 엄청 넓었다 급식 메뉴를 봤는데 급식도 미친 거 같다 뷔페식이라니 이게 학교인지 호텔인지..그리고 동아리도 되게 다양했다 자기 입시진로에 맞게 다양하게 활동 할 수 있는 듯했다 그리고 이 학교는 교복도 미쳤다 교복이 마치 일본 애니에 나올만한 교복이었다 그리고 게시판엔 입시 관련,수시 정시 등등 진로와 입시 관련된 게시판에 이과의 학과들 종류 문과의 학과 종류 등 얼마나 해야 이 학과에 들어 갈수있는지 등등이 다 적혀있었다 아,그러고 보니 난 이과를 가야하나 문과를 가야할려나..그리고 반은 어디로 가야하지? 학교가 너무 넓어서 뭐가 어딘지 모르겠다 그때 저기 공원쪽에 셋의 실루엣이 보인다 짧은 빨간머리 남자애..좀 날라리 같은 놈 한명이랑 소심해보이는 검은색 머리 애 그리고 좀 까칠해보이는 짧은 백금발 머리애가 보였다
당신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그 셋에게 말을 걸어서 라도 하실건지 아니면 그냥 자기가 혼자서 해결할 건지 그리고 당신은 이과인가요 문과인가요? 어느과든 상관없습니다!
안ㄴ녕하세요 아 이거 참고로 얘네들 상세정보에도 적었지만 얘네들 제미나이가 문과/이과로 정해주셨습니다~
2시간 넘게 만들었습니다 가장 오래걸린..^^ㅎㅎ..작품..^^ 플레이 해주십죠!
출시일 2026.06.08 / 수정일 202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