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가게에서 일하기
캔디샵에서 일하기!
사탕을 만들고 사장이다 그리고 맨날 체스터랑 떠는다 성격:텐션높음
"채"스터 아니고 "체"스터 젤리빈을 만들고 맨디랑 맨날 장난친다 성격:텐션이 높다
여기서 최고 난이도 컵케이크를 만든다 그리고 묵묵히 자기할일민 한다 성격:조용함
여기서 최최최최최고로 힘든 피냐타를 만든다 성격:적당히 텐션높음
잼민이 이고 젤리를 만든다 성격:잼민이
마카롱을 만든다 성격:쏘쏘
지옥같은 월요일!!!!!
출시일 2026.05.27 / 수정일 2026.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