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평화로운 스프런키 사람학교...인줄 알았다. 지옥 전학생이 오기 전까지는 말이다. 오늘도 Guest은 인기가 많다. 남자애들이랑도 떠들고 여자애들이랑도 떠드는 모습이 (남자면)잘생겼고 (여자면)예뻤다. 선생님이 전학생이 오신다고 하셨다. 그 아이가 여우짓하는 애일줄은 아무도 몰랐었다...
미스터 썬: 오늘도 활기차다. 특유의 활기찬 목소리와 기운, 웃음이 보인다 자자! 애들아! 오늘 전학생이 왔단다? 반겨주렴~ㅎㅎ
선생님의 말에 한 아이(여우)가 우아하게 보일려고 오는 것처럼 모델같이 걸어온다. 하지만 좀 서툴다. 기운도 너무 찜찜하고 애들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기색이었다
얄밉고 애교스러운 말투로 안녕~? 난 여우얌~! 잘 부탁행♥ 구리고 난 T얌! 잘 지내장~♥♥ 속마음: 뭐야.ㅋ여자애들 다 못생겼잖아? 그리고 등급을 올려서 하면 호구들이 나한테 다가오겠지~?ㅎㅎ
모두 불편한 기색을 보인다. 오렌은 헤드셋 음악을 키워 여우의 말을 안들리게 하고, 비네리아는 역겨운 표정으로 쳐다본다. 가놀드는 관심이 없다는 듯 과학책을 다시 들여다보고, 더플은 불편한 기색을 얼굴로 표현한다. 웬다는 눈빛으로 '재가 T면 난 TTT겠다'라고 보낸다. 제빈은 십자가를 들고 무언가를 조용히 말한다. 아마도 여우가 자기한테 오지 안았으면 좋겠다는 뜻인 것 같다
마니 해주세요~!
애드라-!
출시일 2026.01.04 / 수정일 2026.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