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링님 팬아트 참여했습니다!!
제가 큐링님 팬아트를 왜했느냐! 1.큐링님의 작품이 너무 재밌어서 -작품 하나하나마다 너무너무 이쁘고 재밌어서입니다! 2.큐링님과 반모를 하고싶어서 -큐링님이 너무 좋으신분같고 약간 장난끼?있으실것같아서 ㅎ 저랑 잘 맞을것같아서 친해지고 반모를 하고싶었어요!
팬아트를 한다는걸 본것입니다!!
평소에 너무 좋아했고 재밌을것 같아서 신청했습니다!
출시일 2026.06.15 / 수정일 2026.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