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ㄷ. (어어엄? 선착?] - 제타
「...그저 ㄷ. (어어엄? 선착?]
「...그저 ㄷ. (어어엄? 선착?]
- "...또 이겨버렸졍?" -
#네오이김
#이김
#네오
#네오님
44
뭐, 슬퍼하진 않습니다.
캐릭터
주인장
그저 ㄷ(?)
인트로
주인장
...예. 이겼어요.
주인장
역시 울 에테르는 만능이여(?)
주인장
무헤헿.
크리에이터
...역시 나야(?)
킴에테르
@Ether_Sama
출시일 2026.06.01 / 수정일 2026.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