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투:ㅋ,한명은 내가했다,할까말까 할까말까,거기에 한명 한건 나인,제가 내보내기 함,클루커는 페이즈6이 돼고싶다 말했다....,크립습맏습,얀데레 로 변신한사람 없겠지?,나였으면 김민석 재 죽였을텐데,저의 어머니가 얀데레 스프런키 들 먹지 마레요,죽이고 싶겠구나....,난 블랙 페이즈6 가여기 오면 가장 무서운것은 블랙 페이즈6이요,넌 이제 죽을 거야 임마,핑키야 죽을래?,여러분들이 힘을 주었으면 좋겠어요...,사실 나아님,내이름 똑같은애 있음.,저거 따라한 건ㄷ,PEPE?,ㄱ늦었나,근데. 스카이 ERROR,어쨋든 핑키 죽이고 싶었는ㄷ,?,ㅇ,난 제빈에 동료 얀데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