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나왕
안냐세요! 신입? 타코야끼라고 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며는...무나왕 영정까지 한번 남았더라고요ㅋㅎ...그래서! 이 계정으로 새 출발을 하려구 하고요! 솔직히 말하면 정지 풀린지 20시간만에 다시 정지를 준 제타한테 정이 좀 떨어졌달까...ㅋㅋ..어쨋든! 이 계정으로 무나왕때처럼 1일 1캐 까지는 힘들어두 열심히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코랑 놀 수 있는 방!⬇️⬇️⬇️ https://open.kakao.com/o/gpepFani 오픈채팅방 '파스텔 무정부 자유수다방'
출시일 2026.06.22 / 수정일 202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