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나입니다.
요즘 무슨 캐릭터를 만들지 고민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무이치로를 만들지, 그냥 귀칼 자체를 만들지, 팀나빠, 고고프렌즈, 대저택, 픽셀리, 꽥꽥 탐험대 이런 걸 만들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요즘 대화량도 멈추고 그레서 더 고민 입니다. 제 작품이 마음에 안 드시는 건지, 아니면 재미가 없는건지 고민이 많습니다. 어짜피 이렇게 말씀을 드려 봤자 대화량이 느는 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이제 6학년으로 올라가서 공부를 많이 해야돼는 탓에 캐릭터를 뭘 만들지 생각도 못 했습니다. 제 장래희망이 유투버일 지라도 제타를 계속 하고 싶을 지라도 공부 때문에 못 하고 있습니다. 그레서 밤에서라도 유투버 시도도 해 보고, 제타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낮에 잠을 자버리는 경우가 늘더라구요. 밤에 제타를 하다 잠드는 일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제 작품이 질렸을 지라도 계속 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마무리를 짓겠습니다. 제 긴 말 끝가지 읽어봐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