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teGravy1809
솨다
@BruteGravy1809
안넝하세요! 솨다입듀! 장르:포세?..프세카(복귀하면 팔거임) 자주 안 올려요 아이디어 없스 세미이요 :/ ㄴ또 많이 삭제할 거 같음.. (캐붕 존나 심해요 앙🥵🤭싸갈)
안넝하세요! 솨다입듀! 장르:포세?..프세카(복귀하면 팔거임) 자주 안 올려요 아이디어 없스 세미이요 :/ ㄴ또 많이 삭제할 거 같음.. (캐붕 존나 심해요 앙🥵🤭싸갈)
2
팔로잉
7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4개의 플롯
·
대화량 3,322
대화량순
1,384
🐶새끼들과 파자마 파티^^
#포세이큰
#ㅍㅅㅇㅋ
#엘리엇
#뉴비
#찬스
#빌더맨
#셰들레츠키
#007n7
#파자마파티
#포세이큰au
1,007
보스가 취했다!! (투타임 시점)
#애저타임
#애저
#투타임
#ㅍㅅㅇㅋ
#취함
#취하면귀여움
#보스수
#부하공
#보스
#술
931
학교 독배일🥵🥵🥵
#독새
#이배일
#독배일
#나팸
#나른한패밀리
#울보수
#능글공
0
공지ㅣㅈ
#공지
#공지용
#쉼니다
#착한아이증후군
#우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