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1L3
:)
@SM1L3
현생이 바쁜 관계로 여름방학에 돌아오겠습니다 - 옵챗: https://open.kakao.com/o/gY8MQmyi 링크 못 타시겠다면 검색창에 “웃어봐요 :)” 검색해주십셔
현생이 바쁜 관계로 여름방학에 돌아오겠습니다 - 옵챗: https://open.kakao.com/o/gY8MQmyi 링크 못 타시겠다면 검색창에 “웃어봐요 :)” 검색해주십셔
8
팔로잉
231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27개의 플롯
·
대화량 6.5만
대화량순
7,991
하하... 안녕..?
사실 이것도 1x로 만들려고 했던 건 안 비밀
#아이트랩
#포세이큰
#웃어봐요
6,410
나 아픈데.. 같이.. 아니다.
캐붕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포세이큰
#1x1x1x1
#웃어봐요
5,947
얘는 내꺼거든?!
삼각관계
#포세이큰
#아주르투타임
#웃어봐요
5,183
사실... 장난이었는데...
사심
#포세이큰
#찬스
#웃어봐요
4,737
아, 자기야... 잠깐만!! 제발!!
제가 2번째로 만든 캐가 놀리입니다
#포세이큰
#놀리
#웃어봐요
4,259
으에..? 이거 맞아..?
사심이요
#포세이큰
#1x1x1x1
#웃어봐요
4,106
...미안해.
남친이랑 싸우는 시리즈 재밌나요 여러분?
#포세이큰
#마피오소
#웃어봐요
3,314
안녕, 내 첫사랑
제 자캐 서사로 쓰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비공 풀었습니다 생존신고
#포세이큰
#바훔쿠헨엔드롤
#웃어봐요
2,963
....으응... 어딨어..?
내가 진짜 미쳤나봐 어떻게 1x만 4개를 만들지?????
#포세이큰
#1x1x1x1
#웃어봐요
2,670
왜, 뭐. 뭐가 문제인데.
예.. YiXi 만들 때까지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 먼저 만들었습니다
#포세이큰
#1x1x1x1
#웃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