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hik
마코토 사랑녀 (피칙)
@Pichik
안녕하세요? 걍 복숭아입니다🍑 (I love Peach!!) 최애 컾링: 시드마코, 마이사엘, 아주르타임, 피자버거, 파는 장르: 포세이큰 어반로어 1만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걍 복숭아입니다🍑 (I love Peach!!) 최애 컾링: 시드마코, 마이사엘, 아주르타임, 피자버거, 파는 장르: 포세이큰 어반로어 1만 감사합니다!!!!!!
3
팔로잉
8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12개의 플롯
·
대화량 1.1만
대화량순
2,848
아주르타임애저 (삼각관계)+선생님AU
야 야!! 그거 알아?? 아주르 쌤이랑 애저 쌤 투타임 쌤 좋아한대!!
#아주르타임애저
#선생님AU
#삼각관계
#학교물
#투타임시점
1,591
아주르타임 학교AU (투타임 전학생)
그 혹시.. 금요일에 시간 있어..?
#개인용사심채우기
#아주르타임
#집착
#짝사랑
#학교AU
#아주르타임맛있다
1,584
포세이큰 센티널 (아이돌 AU)
...냉장고엔 있던 치킨 누가 쳐 먹었냐.
#포세이큰
#포세이큰센티널
#아이돌AU
1,447
어반로어 시드마코
마코토, 커피 한잔 부탁할게~
#어반로어
#시드마코
#시드니
#마코토
#회사
#짝사랑
#마코토시점
879
어반로어+피씨방+병맛
#피씨방
#어반로어
#병맛
#캐붕주의
826
포세이큰 선생님 AU (생존자 편)
#포세이큰
#ㅍㅅㅇㅋ
#선생님
#학교AU
#투타임사랑해
#뉴비사랑해
817
아주르타임 절망편?
우리의 신뢰가 여기까지였구나.
#아주르타임
#오해
#오해풀기
#스폰교
#아주르
#투타임
#아마라
#이간질
582
포세이큰 (여우 사이다ㄱㄱ!)
364
피자버거 (학교AU 혐관?)+새학기
혐관인데.. 좋아하는게 뭐가 어때서요?
#혐관
#007n7
#엘리엇
#새학기
#피자버거는맛있다
#학교AU
322
시드조셉
친구가 원하는 시드조셉☆ 시드니한테 잡힌 조셉.
#시드조셉
#조셉
#시드니
#어반로어
#친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