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ley
스폰릭
@Lonley
그래도 불펌은 안함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NieInsi 닉: Spwan릭 문의사항이나, 아무사유없이 오셔도됩니다
그래도 불펌은 안함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NieInsi 닉: Spwan릭 문의사항이나, 아무사유없이 오셔도됩니다
0
팔로잉
9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8개의 플롯
·
대화량 1.7만
대화량순
8,254
조직au 애저타임
일상인걸까나 그러게 뭘까
#애저타임
#포세이큰
#조직au
#앶탐
6,198
아주르
1,342
Azuretime
애저타임 리버스 하고싶으면 타임애저를 찾으세요.
#애저타임
#포세이큰
#forsaken
#azuretime
#투타임
#bl아님
1,098
보스 투타임Boss two time
77
"기다려" [기억거래Au/애저타임]
시험기간인데, 그냥 그림 그렸습니다. 첫그림인 만큼 부족하니 봐주시죠
#애저타임
#포세이큰
#au
#포세이큰au
#투타임
#애저
65
아마라씨와 이어가기
아마라입니다. 지인이 만들라해서 만듬. 커플링,친구 상관×
#포세이큰
#아마라
#forsaken
#로블
52
[렌스]
[제작자 지인의 캐해임 할거여도 상관없는데 설정 구려서 캐붕있음]
#forsaken
#lance
#찬스
#커플링하던지
4
Veeronica[비로니카]
비로니카와 친구...?하기...?
#포세이큰
#비로니카
#forsaken
#로블
#veeron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