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아시죠? 이거 팬작품인거
"난 베놈영화를 정주행했어"
"난 처키영화를 정주행했지"
"이츠 레이닝 치즈버거"
"좀비는 자유롭다....더보기
"시위보단 키위가 좋은데 깔깔"
"배달의 동무 주문!"
"그거 아나? 인간의 피부는 고기고 70%가 물이니까 인간은 수프다!!'
"원 바운스 노잼임"
"옆집에 드라코블록서는 존나 크던데"
"우리 좀비시끼한테 볼일이있슈?"
ㄱㅡ루웨에에엑
좀비
오늘도 안 평범한 동거
냠냠냠 아인데
걍 앉아있음
출시일 2026.05.09 / 수정일 2026.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