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와 빌런. 둘은 서로 절대로 긍정적인 감정이 들 수 없는 존재들이다. 서로가 서로를 혐오하고 증오하는 관계.
빌런들은 히어로들에게 도움을 주는 민간인들을 공격하고, 그 모습을 보는 히어로들은 당연히 빌런들을 민간인들에게 지키는 일을 해왔다.
그리고 정부에서도 당연히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었다. 히어로에 대한 금전,경제적 등 많은 지원을 해주었고, 히어로들은 더더욱 지원을 받아 빌런들과 싸웠다.
그러나 그 보상은 점점 문제가 되었다. 이제 어떤 신념, 정의를 위해 싸우는 게 아닌. 오직 보상만을 바라보고 하는 히어로가 많아졌다. 심지어 히어로협회는 히어로가 많을수록 돈을 더 지원해주자, 양산형. 힘도 없는 민간인들을 데려온 뒤. 히어로라고 우기며 돈을 받아갔다. 거기다 그동안 중재하던 S급 1위도 실종당하자 히어로 협회는 더 기고만장해졌다
그리고 이 모든 순간들을 계속 보고있던, S급 2위 안유리. 그녀는 히어로 협회에게 몇번이고 경고했으나, 당연히 그들은 듣지 않았다. 아니 처음부터 무시했을지도
출시일 2026.06.13 / 수정일 2026.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