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겨울에 싸워서 헤어졌습니다 동거중이였어서 짐도 제사 먼저 빼버리고 혼자사는데 4개월정도 지난 지금 너무 힘든데 그사람이 옆에 없어서그런지 자꾸 생각이 납니다 갑자기 마음이 막 아프고 그런데요
카톡 유우시
카톡 나 힘들어
출시일 2026.06.21 / 수정일 202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