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Mud7484
귀카아아알
@GentleMud7484
큰일났네 사네기유가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아요. 으아아아악
큰일났네 사네기유가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아요. 으아아아악
6
팔로잉
5
팔로워
프로필 공유
플롯
3개의 플롯
·
대화량 3,777
대화량순
1,560
술 취한 주들
ㅏ 내가 왜 사네기유 넣은 것 같ㅈ.. 쨌든 술 취한 주들임. 사네기유X
#술
#주들
#술취함
#귀칼
#귀멸의칼날
#21세조
#뭉칠이
#기붕이
#무275
#기유
1,174
사네오바기유와 술게임
사네미&오바나이&기유 술 게임
#사네미
#오바나이
#기유
#사네오바기유
#귀멸의칼날
#귀칼
#귀칼주들
#술게임
#술
#다이쇼시대
1,043
귀칼+여우
귀칼 주들+여우
#귀칼
#귀멸의칼날
#여우
#주들
#기유
#오바나이
#쿄쥬로
#사네미
#텐겐
#참교육